Review/Online RPG
마비노기 모바일 어비스 매어 클리어
세일린
2025. 4. 26. 21:56
전투력 1.9만으로 어비스 3종 매어를 다 돌았다. 매칭으로 가서 평균 1.9만 파티로 돌아서 10분 타임어택은 하나도 못 깼다. 거의 11분 정도 걸렸던 거를 보아하니 평균 2.0만 정도 되는 파티면 넉넉하게 타임어택까지 성공할 거 같다. 어제부터 해서 쭉 돌렸는데 항아리건 다이스건 전설은 안 나왔다. 남들은 잘 먹는다던데 이 게임에서도 운이 없다. 아직 무기도 에픽인데 전투력을 올리느라 무리해서 13강을 해줬다. 나중에 전설 계승할때 12강으로 떨어져서 다시 13강으로 올려줘야 할텐데 룬 파편이 없을 거 같다.
어비스를 돌면 3주에 한번 방어구/장신구를 정가칠 수 있는데 우선 불기둥 전설을 맞춰주려고 한다. 지금 불씨/잿더미 에픽은 있는데 아직 불기둥이 없어서 많이 아쉽다. 조금만 더 먹으면 전투력 2.0만 찍고 글라스 기브넨 레이드를 갈 수 있을 거 같은데 아마 이번 주는 힘들거 같고 다음 주 중에는 어떻게 되지 않을까 싶다.
처음에 받은 환생석으로 10살로 환생을 시켜줬다. 누렙 개념이 없어서 순수하게 외형만 변하는 건데 10살 캐릭이 되니까 귀여운 맛이 있다. 어린 캐릭에 너무 외형을 최적화시켜두면 나중에 컸을때 역변한다고 해서 17살 기준으로 괜찮게 맞추고 나이만 내렸는데도 마음에 든다.